네트워크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시공간을 넘어 개인과 사회의 연결 범위가 확대되고 있으며, 다양한 수단을 통해 언제든 상호 소통이 가능한 초연결 사회가 되었습니다.
이제 소비자는 언제 어디서든 자신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검색할 수 있으며, 이 정보를자유로이 공유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구매 결정 전 이미 철저한 사전조사가 되어있는 시대, 고객 대면과 인맥 관계로 정의되는 전통적인 영업 방식이 더 이상 ‘먹히지’ 않는 시대가 온 것입니다.
체계적인 시스템 없이 타고난 능력에만 의존하는 방법으로는 더 이상 초경쟁사회에서 생존할 수 없습니다. 변화한 시대에 맞추어 전략적으로 분석하고 계획하여 움직여야 합니다. 최고의 기술력과 품질로 무장한 제품과 서비스로도 실적이 어려운 지금, 기업이 생존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은 바로 영업과 마케팅”이기 때문입니다.
이에,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에서는 저성장시대를 돌파하는 키워드로써 보다 전략적인 영업·마케팅 방법을 제시해드리고자 ‘영업 마케팅(세일즈 리더) 최고위 과정’을 개설하였습니다.
매출 성장을 고민하는 기업 경영자 및 임원과 영업·마케팅 역량을 키우고 싶은 기업 중간관리자 및 담당자분들께 연세대학교 최고의 교수진을 비롯한 분야별 전문가 분들과 함께 최신의 영업 및 마케팅 전략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그동안 도외시 되었지만 이제는 단 하나의 생존 전략으로 떠오르고 있는 키워드, 영업!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시시각각 트렌드를 주도해가는 영업의 필수 요소, 마케팅!
어제와 같은 방법으로 오늘도 세일즈 하신다면 내일은 바뀌지 않습니다. 이제 "진짜" 영업과 마케팅을 만나실 때입니다.
주요모듈
저성장시대의 영업 기술, 성과를 만드는 영업 조직, 영업의 미래, 시장과 고객, 마케팅 전략 외 다수
프로그램 커리큘럼
좌우로 스크롤하시면 전체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분야
교육내용
교재범위 및 실습내용
영업 전략
저성장시대를 이기는 영업 기술 효과적인 영업 시스템 수립 방 성공적인 영업을 위한 협상 기법 수주 영업과 제안의 기술 고객가치 기반의 영업 방식
세일즈를 위한 효과적인 발표 전략 성과를 만드는 영업 조직 구축 시장 그리고 고객 관리 세일즈 시스템 도입의 혁신 사례 디지털 시대, 영업의 변화와 미래
마케팅 스킬
영업 관리자가 알아야 할 마케팅 개론 빅데이트를 활용한 마케팅 방안 고객을 사로잡는 설득 마케팅 브랜드 이미지를 살리는 브랜딩 전략 미디어의 대세, 유튜브 마케팅
마케팅 혁신 사례 분석 콘텐츠 마케팅의 현재와 미래 흐름을 이끄는 디지털 마케팅 코로나 시대의 마케팅 전략 미래의 소비 전망
비즈니스 리더십
조직 상생과 경영자 리더십 디지털 변화와 비즈니스 혁신 비즈니스와 경영 트렌드 코로나 시대 글로벌 경제환경의 변화
불확실성 시대의 생존 전략 스피치의 기본 CEO의 이미지 전략 CEO를 위한 코칭 리더십
특강 및 원우활동
국내 워크숍 (원우회 구성, 친목의 시간 등) 해외 워크숍(자비 부담) (해외 기업 방문, 네트워크 증진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