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좌우로 스크롤하시면 전체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분야 교육내용 교재범위 및 실습내용
영업
전략
저성장시대를 이기는 영업 기술
효과적인 영업 시스템 수립 방
성공적인 영업을 위한 협상 기법
수주 영업과 제안의 기술
고객가치 기반의 영업 방식
세일즈를 위한 효과적인 발표 전략
성과를 만드는 영업 조직 구축
시장 그리고 고객 관리
세일즈 시스템 도입의 혁신 사례
디지털 시대, 영업의 변화와 미래
마케팅
스킬
영업 관리자가 알아야 할 마케팅 개론
빅데이트를 활용한 마케팅 방안
고객을 사로잡는 설득 마케팅
브랜드 이미지를 살리는 브랜딩 전략
미디어의 대세, 유튜브 마케팅 
마케팅 혁신 사례 분석
콘텐츠 마케팅의 현재와 미래
흐름을 이끄는 디지털 마케팅
코로나 시대의 마케팅 전략
미래의 소비 전망
비즈니스
리더십
조직 상생과 경영자 리더십
디지털 변화와 비즈니스 혁신
비즈니스와 경영 트렌드
코로나 시대 글로벌 경제환경의 변화
불확실성 시대의 생존 전략
스피치의 기본
CEO의 이미지 전략
CEO를 위한 코칭 리더십
특강 및 
원우활동
국내 워크숍
(원우회 구성, 친목의 시간 등)
해외 워크숍(자비 부담)
(해외 기업 방문, 네트워크 증진 등)
선배 기수 초청 신입 원우 환영회
영업 고수의 성공 노하우 강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