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우로 스크롤하시면 전체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 | 교육내용 | 담당강사 |
---|---|---|
1 | 오리엔테이션(단색조 회화의 재해석) | 정준모 (한국미술품감정연구센터 대표, 전 국립현대미술관 학예연구실장) |
2 | 모노하: 곽인식 論 | 정준모 (한국미술품감정연구센터 대표, 전 국립현대미술관 학예연구실장) |
3 | 모노하: 이우환의 사고(思考)와 통찰의 방식 | 이준 (전 삼성미술관 리움 부관장) |
4 | 한국의 추상미술 I: 한국의 단색화-권영우 | 김복기 (아트인컬처 대표, 경기대학교 교수) |
5 | 한국의 추상미술 I: 정상화 論 | 박남희 (2022 제주비엔날레 예술감독) |
6 | 한국의 추상미술 I: 정준모가 묻고 서승원이 답하다 | 정준모/ 서승원 |
7 | 한국의 추상미술 I: 한국의 단색화-윤형근 | 김복기 (아트인컬처대표, 경기대학교 교수) |
8 | 한국의 추상미술 I: 정창섭 물아합일(物我合一)의 세계 | 박천남 (김택화미술관 학계연구실장) |
9 | 진위감정: 진위감정의 실재-단색화 작가군 | 김상균 (누보 레스토레이션, 누보 스토리지 대표) |
10 | 한국의 추상미술 II: 이승조 論 | 정준모 (한국미술품감정연구센터 대표, 전 국립현대미술관 학예연구실장) |
11 | 한국의 추상미술 II: 김창열 論 | 유진상 (계원예술대학교 교수, 제7회 서울국제미디어아트 비엔날레 총 감독) |
12 | 한국의 추상미술 II: 이강소 論 | 김성희 (예술기획, 홍익대학교 예술학과 교수) |
13 | 한국의 추상미술 II: 하종현-배압(背壓) 그 호흡과 `결` | 박천남 (김택화미술관 학예연구실장) |
14 | 근대 조각: 김복진과 한국근대조각 | 김이순 (전 홍익대학교 교수) |
15 | 시가감정: 단색화 시장 분석 | 이호숙 (한국미술품감정연구센터 대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