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좌우로 스크롤하시면 전체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내용 교재범위 및 실습내용 담당강사
1 - 분석을 위한 기초 마케팅 통계의 이해
- Google Analytic 수집데이터 정합성 검토, 데이터 탐색 및 핸들링(온라인 자사몰 샘플데이터 활용)
초급 가이디드 프로젝트 강지영, 홍성규
2 온라인 고객 행동데이터 지표설계 및 관리및 온라인 고객 여정 활동 시각화 구성(온라인 자사몰 샘플데이터 활용) 초급 가이디드 프로젝트 홍성규
3 온라인 마케팅 지표벌 성과 측정 분석(식품 브랜드 Sample Data) 초급 가이디드 프로젝트 홍성규
4 마케팅 지표별 매출 영향 기초 분석(식품 브랜드 Sample Data) 초급 가이디드 프로젝트 홍성규
5 특강1 (SQL을 활용한 이커머스 데이터 분석)
(온라인: 처음 시작하는 SQL)
초급 가이디드 프로젝트 이시용
6 프로모션 효과성 분석 - 매출영향의 활동성 분석(식품 브랜드 Sample Data) 고급 가이디드 프로젝트 이승호
7 마케팅활동 기반한 신제품 매출 예측 분석(화장품 브랜드 Sample Data) 고급 가이디드 프로젝트 이승호
8 제품 판매 성과 분석 1 - 채널별, 매장별 판매 성과 분석(의류 브랜드 Sample Data 활용) 고급 가이디드 프로젝트 이승호
9 제품 판매 성과 분석 2 - 고객 구매 행동분석, 외부데이터 연계분석(의류브랜드 Sample Data/ 날씨 등 활용) 고급 가이디드 프로젝트 이승호
10 고객 세그먼트 분석 기반 고객 관리 및 마케팅 전략 - 세그멘테이션, 충성도, NPS 분석 등(온라인 자사몰데이터, 오프라인 CRM데이터) 고급 가이디드 프로젝트 이승호
11 특강 2 (Data Literacy)
- 데이터 수집 및 패턴 분석 전략
- 비즈니스 의사 결정 및 표현 전략(파이썬 프로그래밍 활용)
이론 특강 조호연
12 현업 데이터 활용 데이터 분석 팀 프로젝트 팀 프로젝트 강지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