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down
주 | 수업주제 | 비고(팀티칭) |
---|---|---|
1 | 급변한 시장과 진화된 소비자 인사이트 | |
2 | 소비자 권력자로 떠오른 MZ 인사이트 | |
3 | 브랜드마케팅 개론 | 외부 전문가 특강 |
4 | 연애처럼 펼쳐지는 브랜딩 전략 | |
5 | 브랜드마케팅 성공전략 | |
6 | 브랜드마케팅 트렌드 매칭 | |
7 | 전략파워브랜딩을 위한 전략적 네이밍 및 발상 실습 | |
8 | 오감 브랜딩 전략의 실무 사례 | 외부 전문가 특강 |
9 |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디자인 전략 | 외부 전문가 특강 |
10 | 유혹적인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 |
11 | 디지털 마케팅을 통한 브랜딩 전략 | 외부 전문가 특강 |
12 | 새로운 세상을 지배하는 핑크펭귄 전략 | |
13 | 법적 측면의 브랜드 관리 전략 | |
14 | 조별 과제발표 | |
15 | 수료식 |